질문&후기 게시판

Ssoulmate
게시글 검색
역활대행 후기입니다.
잉둘 조회수:6369
2017-01-06 00:06:49

제가 글실력은 별로 없는데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에 후기를 남깁니다.

급작스럽게 이혼을 했는데 결혼생활을 잘 하고 있는 줄로 아는 몇 친구들은 와이프를 한번 보여달라고 조르던 상황에서 더이상 미루면 제체면도 구겨지고 해서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쏠메이트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4일과 5일에 약속이 있어서 2일경에 문의를 드렸는데, 대표님께서 하루정도 심사숙고하시다가 매칭을 해 주셨어요. 아무래도 친구들한테 자랑해놓았던 게 있어서 가능한한 최상의 외모를 지니신분을 매칭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부담이 가셨던 듯 싶습니다...

어쨌든 매칭을 해 주셔서 약속 장소로 갔는데, 생각보다 훨씬 예쁘고 마음씨도 참한 분을 보내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을 만나 저녁식사를 하는데... 생각보다 유연성도 있으시구 너무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끌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날인 5일도 친구 커플이랑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끝나고 친구들이 도둑놈이다라고 할정도로; 물론 잠깐잠깐의 예측못한 상황도 있었지만 잘 유연하게 대처해주셔서 완전히 믿게 만들어 주셨구요.

4, 5일 두 번의 자리 후 친구들이 지금까지 지녀 온 뒷담화식 논란을 한번에 재워버린 듯 싶어 정말 만족했구요. 자존심을 중시하는 저로서는 이제 당분간은 가슴 펴고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속이 후련하기도 하고요. 

끝나고 나서는 아직 이혼의 상처때문에 약간 그늘진 얼굴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위로도 해주셨구요. 참 여러 모로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네요.

만약 다른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던가 해서 불가피하게 대행이 필요할 경우 저는 망설임없이 쏠메이트를 또 이용할 거고 그 메이트 분을 지정하고 싶네요.

어제 오늘 자리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신 대표님과 메이트 님에게 이 글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번창하세요~

댓글[1]

열기 닫기